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 1회 2회 내용요약 방송시간

by 무비가득 2023. 4. 19.
반응형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 1회 2회 내용요약 방송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이 유쾌,상쾌,통쾌 드라마

가족을 위해 커리어까지 포기하고 헌신했던 20년차 전업주부 차정숙(엄정화)의 진정한 ‘행복’과 ‘나’를 찾기 위한 도전이 통쾌한 웃음과 함께 공감하는 부분도 있어 재미있다. 우리 주변에 있을 법한, 세상 모든 ‘차정숙’에게 보내는 응원과도 같은 이유 있는 반란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방송은 2회 만에 전국 7.8% 수도권 8.6% 분당 최고 10.4%(닐슨코리아, 유료가구기준)까지 치솟으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해 심상치 않은 열풍을 기대케했다. 호평의 중심에는 유쾌한 웃음과 공감, 감동까지 완벽하게 빚어낸 배우들의 열연이 있다. 이날 공개된 엄정화, 김병철, 명세빈, 민우혁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에서도 작품에 대한 진정성과 열정이 고스란히 엿보인다.

초반 엄정화는 생사의 고비를 넘고서야 비로소 자신의 인생을 되돌아본 차정숙의 변화를 다채롭게 풀어내며 호평을 받았다. 가족의 반대와 편견을 깨고 레지던트 도전에 성공한 그의 화끈한 반격은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했다. 엄정화와 환장의 티키타카를 선보인 김병철의 코믹, 진지를 넘나드는 열연도 빛났다. 병원에서는 완벽하고 철두철미한 ‘엄근진’ 외과교수지만, 실상은 평생을 뒷바라지하며 헌신한 아내에게 간이식조차 해주기 무서운 ‘쪼잔한’ 남편이다. 게다가 첫사랑 최승희(명세빈)와 한 병원에서 비밀스러운 만남을 이어가는 인물. 김병철은 변화무쌍한 ‘서인호’의 이중적인 면모를 천연덕스럽게 소화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주먹을 부르지만 왠지 미워할 수 없는 ‘서인호'를 완성한 김병철. 차정숙의 반란과 관계 역전이 더욱 통쾌하게 다가오는 것은 서인호의 활약이 주효했다.

명세빈은 서인호의 첫사랑이자 가정의학과 교수 ‘최승희’로 활약했다. 신입 레지던트 차정숙의 담당교수가 된 최승희의 격변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앞으로의 활약이 더 기대되는 이유이기도. 차정숙의 등판으로 어떤 폭풍이 불어닥칠지 기대를 모은다. 민우혁은 훈훈한 비주얼과 실력을 장착한 외과의사 ‘로이킴’으로 변신해 설렘을 더했다. 차정숙에게 용기를 북돋으며 ‘의사’로서의 꿈을 일깨운 로이킴의 존재는 향후 전개에 중요 변수로 작용할 전망. 차정숙과 로이킴의 관계 변화에 이목이 집중된다.

방송시간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 3회는 오는 22일 오후 10시 30분 공개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