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모님의 마음 어버이날 받고 싶은 선물 1순위 현금 2순위 상품권

by 무비가득 2023.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비가득입니다.

5월에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있죠. 자식 입장에서는 어버이날을 그냥 모른척하기 어려운데요.

그래서 어버이날 부모님이 받고 싶어하는 선물 1순위와 2순위를 알아보았어요.

어버이날 부모가 받고 싶은 선물과 자녀가 드리고 싶은 선물에는 차이가 있다.

그런데 알고 계십니까

어버이날 부모가 받고 싶은 선물과 자녀가 드리고 싶은 선물에는 차이가 있었어요. 

부모님이 원하는 1순위는 바로 현금이였어요. 그리고 2순위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이였어요.

그리고 3순위는 건강과 관련된 것으로 안마의자, 건강식품 등이였어요.

 반면, 자녀가 부모에게 선물하고 싶은 1순위는 건강식품  2순위는 여행·나들이였고, 상품권·e쿠폰은 3순위였어요.

 

또 어버이날을 어떻게 보낼 것이냐는 질문에는 대부분 가족과 함께 외식하고 싶다고 했어요. 그리고 집에서 직접 음식을 만들어 함께 식사한다,  쇼핑을 한다였어요.

 

 

부모님 건강에 도움되는 안마의자

자식 입장에서는 부모님이 받고 싶은 선물 1순위가 현금으로 알고 있으면서도 그냥 돈봉투만 드리는 것이 불편해 선물도 사려고 하는데요. 그럼 어떤 선물이 인기가 있을까요. 

1순위는 안마의자, 마사지건. 2위는 건강식품이였어요.

 

그래서 1순위인 안마의자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안마의자는 피로와 스트레스를 줄여주며,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안마의자를 선택할 때에는 몇 가지 고려할 점이 있었어요.  부모님의 건강 상태와 선호하는 안마 방식, 사용하기 쉬운 디자인 등이 중요합니다. 또한, 안마의자는 가격이 상대적으로 비싸기 때문에 예산을 고려해야 하죠. 그러므로, 적절한 가격대의 안마의자를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안마의자를 구매할 때, 신뢰성과 품질을 고려해야 하고 검증된 브랜드와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마의자는 부모님께 건강과 안락함을 선물해주는 좋은 아이디어선물이죠. 하지만, 부모님의 건강 상태와 사용 환경 등을 고려하여 신중하게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